- 식단면 제품과 레시피가 담겨진 ‘초격차 다이어트’ 도서도 함께 증정
[Cook&Chef=조용수 기자] 푸드테크 스타트업 기업인 베네핏츠의 ‘단백질제면소 식단면’이 곧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식단 체인지 챌린저를 모집한다. 평소 식단관리에 관심이 있거나 여름 맞이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관리 중에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루에 한끼 식단을 바꾸기만 해도 건강한 식단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식단면으로 맛있는 식단 관리가 가능하다는 리얼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방법은 베네핏츠 공식몰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달 말인 5월 31일까지 모집하며 6월 3일 개별 연락을 통해 총 30명의 챌린저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챌린저들은 3일 동안 하루 한 끼 체인지 챌린지를 위한 식단면을 제공받은 뒤, 식단 관리한 후기와 식단면을 활용한 요리를 인스타그램에 2건 이상 포스팅하면 된다.
제공되는 식단면은 생면, 들기름소바, 저당짜장, 저당카레 총 4가지 종류 중 2~3가지로 랜덤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챌린저들에게 식단면 레시피가 담긴 푸드 콘텐츠 디렉터이자 미식 전문 에디터 이정윤 저자의 ‘초격차 다이어트’ 도서도 함께 증정하여 특별한 챌린지가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선정된 챌린저 중 우수 챌린저 5명에게는 식단면 면기와 젓가락 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의 추가 선물 혜택이 제공되고, 식단 챌린저에 지원만 해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몰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푸짐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베네핏츠의 진봉균 공동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나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음료나 프로틴바를 추가로 섭취했던 소비자들이 식물성 고단백 생면인 식단면을 통한 하루 한끼 체인지가 가져다 주는 건강함을 경험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일상의 식단을 더 건강한 식단으로 대체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1월에 진행했던 식단 체인지 이벤트도 수 많은 지원자들이 모였고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는데 이번 이벤트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