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함께 열려
Hotel News
제 11회 옥토버페스트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
곡식이 여무는 가을, 독일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민속 축제인 옥토버페스트가 열린다. 매년 9월 15일 이후에 2주간 진행되는 축제는 1810년에 시작되어 대표적인 맥주 축제로 자리잡았다. 전 세계에서 옥토버페스트를 즐기기 위해 몰려드는 방문객은 매년 평균 600만 명에 달한다.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16일 단 하루,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서울에서 그대로 재현한다. 독일 최고 맥주 양조장으로 선정된 아잉거 맥주와 그랜드 힐튼 수석 셰프들이 준비한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동안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독일의 전통 게임과 옥토버페스트 축제를 위해 독일 현지에서 초청한 Anton Band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독일행 루프트한자 항공권 추첨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제 11회 옥토버페스트는 2017년 9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하며, 그랜드 힐튼 서울의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ㅣ 입장료는 15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자세한 사항 :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https://www.grandhiltonseoul.com/)
문의 : 02.2287.7456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