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 대비 애프터눈 티 세트 판매 20%가량 증가
-‘나를 위한 선물’로 ‘작은 사치’를 누리는 욜로족들을 위해 기획
Hotel News
‘스윗 애프터눈 패키지’ 출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새롭게 오픈한 라운지&바에서 출시한 애프터눈 티세트의 인기에 힘 입어 애프터눈 티세트에 숙박까지 포함한 ‘스윗 애프터눈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 기간 및 타입에 따라 가격은 2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새롭게 오픈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웨스턴 스타일 애프터눈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싱그러운 초록잎으로 장식 된 3단 트레이 위에는 초콜릿 트라이플, 롤 케이크, 딸기 타르트, 에끌레어, 건포도 스콘, 마카롱 등의 달콤한 디저트와, 허기를 채워 줄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햄 샌드위치가 올려진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2인 기준으로 차 또는 커피 2잔도 포함된다. 영국의 귀족들이 낮 시간에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 차와 함께 가벼운 식사를 즐겼던 것에서 유래된 애프터눈 티세트가 국내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낮 시간에 커피 또는 차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작은 사치’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새롭게 오픈한 라운지&바에서 출시한 애프터눈 티세트의 인기에 힘 입어 애프터눈 티세트에 숙박까지 포함한 ‘스윗 애프터눈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 기간 및 타입에 따라 가격은 2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호텔 관계자는 “해외에는 호텔을 중심으로 애프터눈 티세트가 오랜 전통의 디저트 문화로 자리잡았고, 국내에서도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없어 특별한 휴가 계획을 못 세운 고객분들을 위해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며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패키지를 내놓았다”고 전했다.
<스윗 애프터눈(Sweet Afternoon) 패키지>
■ 기간: 2017년6월 16일(금) ~ 12월29일(금)
■ 가격: 25만원부터(2인 1실 기준, 세금 봉사료 별도)
■ 패키지 문의: 객실예약과02-317-0404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