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우자조금 임원 및 농가 대상, 개인별 맞춤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19일 용인세브란스병원 5층 대회의실에서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 정용범 의장, 양준혁 육우 홍보대사, 용인세브란스병원 박진오 1부원장, 권영식 사무국장, 김철원 총무팀장, 최성욱 헬스체크업 경영팀장이 참석해 ‘육우자조금-용인세브란스헬스체크업, 종합건강검진 업무 협약 MOU’ 협약식을 가졌다.
금번 진행된 육우자조금-용인세브란스헬스체크업 종합건강검진 업무 협약 MOU의 주요 골자는 육우자조금 임원 및 육우 농가 회원에게 용인세브란스헬스체크업의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으로 양기관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한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6월 9일 육우데이를 통해 육우미래비전을 선포하며 동행의 중요성을 언급하고 육우자조금 내부에서부터 내실을 다지고 농가의 권익보호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이야기한 바 있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 및 육우 산업 발전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계신 농가분들께 용인세브란스헬스체크업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육우자조금은 앞으로도 농가의 발전과 권익보호 등을 위해 농가의 옆에서 동행하며 나아갈 수 있는 방안을 고안하고 앞장설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