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 제작한 ‘바비 여권 노트 & 보딩패스 티켓’ 증정
올해로 시즌 6를 맞이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핑크 비행기 그리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바비 헤리티지가 더해진 데커레이션 및 포토존과 함께 ‘더 라운지’ 공간을 공항 게이트, 라운지, 항공기와 같이 재현해 내었으며 여행으로 인한 갈증을 달콤하게 챙길 수 있는 약 30여 가지의 딸기 디저트, 그리고 이태리를 시작으로 프랑스, 미국, 중국, 한국, 등 전 세계 총 5개국을 대표하는 요리가 메인 디시로 제공되어 더욱 완벽한 랜선여행을 완성한다.
또한, 3월 한정 미국 음식 문화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뉴욕 베이크드 스파이시 핫도그와 보스턴 지역에서 별미로 손꼽히는 크램차우더, 그리고 단맛을 중화시켜 줄 매콤한 맛의 체더치즈 떡볶이 등 미국 여정을 담아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랜선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딸기 밀크셰이크, 딸기 요거트, 딸기 라테, 딸기 모히또 또는 에이드, 딸기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등 딸기를 이용한 총 5가지 음료와 커피 또는 티 택 1이 함께 준비된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론칭을 기념해 제작한 ‘바비 여권 노트와 바비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및 보딩패스 티켓 1세트’를 선물한다. 이 외에, 더 라운지,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를 이용해 주시는 분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2021년 3월 1일까지 선보인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