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일별 특가, 패키지 특가, 신상품 특가 등 다양한 구매 이벤트 운영
와인장터는 그동안 요일별, 패키지별 특가를 만들어 장터기간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와인을 고르는 즐거움과 알뜰하게 구성된 패키지를 보다 많이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하여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와인나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그넘 와인과 신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판매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특히, 요일별 특가는 장터기간 순차적으로 와인나라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페인 국기를 로고로 사용하는 유일한 와이너리 쿠네가 생산하는 프리미엄 와인 쿠네 리오하 그란 레세르바(Cvne Rioja Gran Reserva), 칠레 프리미엄 와인의 선구자 에라주리즈(Errazuriz)가 생산한 프리미엄 와인 아콩카구아 알토 카베르네 소비뇽(Aconcagua Alto Cabernet Sauvignon), 호주 맥라렌 베일(Mclaren Vale)의 테루아를 느낄 수 있는 락베어 카베르네 소비뇽(Rockbare Cabernet Sauvignon), 대한민국 가성비와인 열풍을 이끈 카멜로드 피노누아(Camel Road Pinot Noir), 프랑스 부르고뉴(Bourgogne)에서 가장 명성 높은 와이너리 루이 라뚜르의 루이 라뚜르 샤블리(Louis Latour Chablis)를 선보인다.
장터기간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을 위해 와인과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크림치즈, 하몽, 올리브오일 등 와인을 즐기는 고객들의 기호에 알맞도록 선물을 준비하였다. 이 밖에도 와인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고급 와인글라스, 디켄터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물로 준비하였다.
와인나라 이권휴 대표는 “와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과 호응이 예년에 비해 더욱 높아짐을 실감함에 따라 2021년 봄 와인장터는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하였다.”라며 ”세계적인 명품 와인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까지 엄선해서 준비한 500여종의 와인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색다른 와인쇼핑의 재미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장터는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와인나라 직영매장(양평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청담점, 압구정점, 여의도 국회점)에서 진행한다. 봄 정기장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와인나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