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밀한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최적의 레시피 완성
- 방수 기능, 안전모드, 터치 스크린 LED 상태표시창 등 다양한 편의기능 탑재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은 자체펌프 시스템으로 물을 일정하게 순환시켜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하고 오버 쿠킹을 방지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며 겉과 속이 고르게 익어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더해준다. 특히, 온도는 20°C에서 95°C까지 정밀한 설정이 가능하며, 조리시간은 최대 72시까지 설정 가능해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최고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은 IPX7 등급의 완벽한 방수 기능으로 물 속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에서 제품을 꺼낼 시 자동으로 동작을 중지해주는 ‘안전모드(Safety Mode)’ 기능이 탑재되어 안정성을 높였다. 후면 집게를 이용하면 어느 용기에나 쉽게 고정할 수 있어 장시간 안정적인 조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터치 스크린의 LED 상태 표시 창으로 온도와 시간 그리고 조리 상태까지 쉽게 확인하고 설정할 수 있어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며, 고무 재질과 안전한 스테인리스로 제작된 경량 손잡이는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인스턴트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외식과 레스토랑 방문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는 식사문화가 자리잡았다”며 “신제품 인스턴트 아큐 슬림 수비드 머신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고급 수비드 요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어 홈파티족, 집밥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