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C’ 하면 떠오는 과일로 달콤하고 상큼한 과즙이 풍부한 오렌지가 연상된다. 그중 가장 당도가 높은 플로리다 산 오렌지를 손꼽을 수 있다. 풍부한 햇살과 적정한 강우량을 동반한 따뜻한 온도와 모래가 섞인 독특한 토양은 세계에서 가장 과즙이 많고 당도가 높은 달콤한 오렌지를 생산하도록 하는 최적의 재배 조건이 그 이유이다. 플로리다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중 하나로 만든 기후와 자연 요인들이 오렌지 재배에도 가장 완벽한 장소가 된 이유와 동일하다.
뛰어난 맛과 영양으로 가득 찬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균형 잡힌 식단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나의 면역력을 높여주어 겨울철에도 활기차고 기분 좋은 일상을 지켜준다.
오직 오렌지의 달콤한 맛을 담은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어떠한 설탕 첨가물도 들어가 있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과일주스보다도 열량이 낮고 더 많은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놀랍도록 완벽한 자연의 달콤함으로 상쾌하며 힘을 돋우는 맛은 다른 오렌지 주스가 절대 모방할 수 없다.
또한, 플로리다 오렌지주스는 칼륨과 엽산의 좋은 공급원이다. 근육 기능에 중요한 칼륨은 신경 전달 역할을 하며 체내 수분, 전해질,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있으며, 세포 분열과 건강한 적혈구를 위해 필수적인 수용성 비타민 B의 일종인 엽산은 임산부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분으로 태아의 성장과 발달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영양소라 산부의과 의사들도 적극적으로 영양 섭취를 통해 챙기도록 강조하고 있다.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엽산은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중요한 철분의 흡수를 높여주기 때문에 임산부와 빈혈기가 있는 분들이라면 플로리다 오렌지주스의 탁월함을 느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