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85% 할인… 데일리 특가, 기획 특가, 물레체험, 포토부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이천센터점에서는 데일리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송 브런치 접시 17’이 5,000원에, ‘백자 바리형 머그’가 8,000원에 판매되는 등 7일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남점에서는 실속과 편의를 갖춘 홈세트를 단독 기획가에 선보인다. 월백시리즈, 백합시리즈, 미각시리즈 등 광주요 베스트셀러 기획세트를 일괄 2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음료쿠폰(이천센터점 한정), 머그, 조리도구 세트 등을 증정하고, 광주요 인스타그램 팔로우·카카오톡 채널 친구 등록 시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이천센터점 도자축제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 손으로 직접 도자기를 빚어볼 수 있는 물레체험은 매일 1시에서 5시까지 현장에서 접수를 받아 진행된다. 물레 위에서 탄생하는 도자기의 오묘한 촉감과 형태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매장 맞은편에 위치한 광주요 문화관에서는 ‘광주요랑 인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도자축제 현장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포토부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최근 리모델링을 진행한 이천센터점 2층 전시관을 최초로 공개한다. 헤리티지 목단, 목부용문 등 광주요 프리미엄 라인과 광주요 1대 제품들을 전시한다. 이천 수광리 오름가마에서 구워진 등요 작품, 현재 시판되지 않고 있는 형태의 도태칠기 등 작품성이 강한 광주요 제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범수 본부장은 “광주요의 대표 연례행사인 도자축제를 보다 많은 분들께서 즐길 수 있도록 이천센터점, 한남점에서 동시에 기획했다.”며, “할인행사 뿐만 아니라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즐기는 문화축제가 되도록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으니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로도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