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무게,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 갖춰
브라운의 ‘핸드믹서 HM1010’은 기존에 화이트로 출시됐으나,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HM1010은 약 800g의 동급 대비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들이 손목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모터가 제품 앞쪽에 위치해 오래 사용해도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고, 인체공학적인 손잡이를 적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가장 큰 장점은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400W의 강력한 모터로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 짧은 시간 안에 필요한 재료 준비를 마칠 수 있다. 또한, 맞춤 설정이 가능한 4단계 스피드 조절 기능과 터보 모드로 한식부터 베이킹까지 다양한 레시피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원터치 이지클릭 버튼이 장착돼 가벼운 터치만으로 거품기와 반죽기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어 관리 및 세척이 쉽다. 여기에 코드 수납(줄감개) 장치 및 파여진 홈으로 선이 엉키거나 미끄러지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브라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컬러 가전, 특히 가을에 어울리는 블랙 가전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브라운은 요리를 손쉽게 도와주면서도 가전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