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맛으로 여름 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이열치열 신메뉴는 소비자가 매운맛의 정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핫 게이지 1단계와 2단계 두 가지로 제공된다. 핫 게이지 1단계에는 신선한 주꾸미, 엔초비로 매콤하게 만든 오일 파스타에 구운 레몬을 곁들여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지중해식 스파이시 엔초비 레몬 파스타와 페퍼 향 가득 구워 육즙이 풍부한 채끝 스테이크와 파프리카로 풍미를 가득 채운 로메스코 소스를 그릴에 구운 쪽파와 함께 즐기는 써머 가든 로메스코 스테이크가 속한다.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적당한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더위를 훨훨 날리고 싶은 매운맛 마니아들을 위한 핫 게이지 2단계의 메뉴로는 마라 소스에 돼지고기와 마늘종을 센 불에 볶아 특유의 매콤함과 얼얼함에 중독되는 갈릭 홀릭 마라 파스타, 그리고 레드 페퍼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스파이시 포크와 청양 고추의 매콤함이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와 조화를 이루는 레드 페퍼 포크 앤 부라타 피자가 해당한다.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레드 컬러로 더위를 날려줄 이냉치열 메뉴 또한 시원함의 정도에 따라 쿨 게이지 1단계, 2단계, 3단계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다. 에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갈릭 브레드 스틱 위드 토마토 가스파초는 쿨 게이지 1단계에 속하는 메뉴로, 매드포갈릭의 오리지널 갈릭 브레드를 토마토, 올리브오일, 레드 와인 비네거로 상큼하게 만든 프리미엄 콜드 수프에 찍어 먹는 메뉴다.
햇빛을 머금은 달콤한 수박과 크리미한 부라타 치즈가 바질 드레싱과 어우러져 새콤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워터멜론 & 부라타 치즈 샐러드는 쿨 게이지 2단계에 속하며, 제철 과일인 수박이 들어있어 시원한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쿨 게이지 3단계의 워터멜론 & 코코넛 에이드는 홈메이드 리얼 수박청 위에 코코넛 크림을 얹어 달콤하게 즐기는 음료로, 시원한 목 넘김과 함께 가슴속까지 청량감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