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레스토랑에서 ‘라이브 연주회’까지
이번 캠페인에는 서울, 경주, 부산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과 리조트 총 5곳이참여한다.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 경주 동대산 청정자연 속 프라이빗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해운대의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 울진의 체류형 산림휴양시설 ‘금강송 에코리움’ 등 전국 각지에서 동참한다.
각 호텔과 리조트는 어스아워 캠페인 동참을 장려하고자 당일 호텔 이용 고객 중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친환경 선물을 마련했다. 캠페인에 동참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서 호텔 이름과 어스아워챌린지 해시태그를 함께 남긴 후 프론트에 제시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금강송 에코리움은 휴대가 편리한 마이보틀 텀블러를 증정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에서는 전등 대체용 캔들을, 호텔 포코 성수에서는 종이컵 대체용 머그잔과 전기초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코오롱호텔의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라이브 연주회를 진행한다. 실내조명을 소등하고 감성 램프를 이용해 환경 보호 캠페인에도 동참하고, 고객들에게 봄날 저녁의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선사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의 디어스 레스토랑에서도 같은 시각 촛불 이벤트와 함께 간단한 커피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