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NEWS
향긋한 티 한 잔의 여유,
로비라운지 &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에서는 청명한 가을 오후의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Cook&Chef 조용수 기자] 19세기 영국의 귀족들이 점심과 저녁 사이에 출출함을 달래기 위해 차와 함께 가벼운 식사를 즐겼던 것에서 유래된 애프터눈 티는 최근 하나의 식문화 트렌트로 자리 잡고 있다.
로비라운지 & 델리의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오페라 케이크, 헤이즐넛 크림 에끌레어, 마카롱 등 7종의 달콤한 디저트와 두 가지 종류의 스콘, 그리고 네 가지 종류의 미니 샌드위치 등 15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와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브랜드인 로네펠트 차가 함께 준비된다. 차는 다즐링,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얼 그레이, 스트로베리 크림, 소프트 피치, 바이탈 그레이프 후르츠 등 10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기호에 따라 커피로 변경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33,000원이며, 두 명일 경우 차만 추가하여 총 4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포함). 차 한 잔의 여유가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로 가을 오후를 향긋하게 채워보자.
문의 : 로비라운지 & 델리 02-2270-3101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