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마종수 기자] (구) 캘리포니아 건포도 운영위원회는 새로운 한국 사무소와 함께 ‘캘리포니아 레이즌 협회’라는 새 명칭을 사용함과 동시에 마케팅 활동을 새롭게 시작한다. 그 동안 캘리포니아 레이즌 협회는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 및 홍보 활동, 그리고 국내 업계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 워크샵, 전시회 등을 통해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소개, 영양 및 기능, 활용도에 대한 정보를 국내업계에 제공함으로써 캘리포니아 레이즌 시장 확대를 이끌어 왔다.
앞으로도 본 협회는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국내 기존 고객과의 긴밀한 협업과 지원을 강화하는 동시에, 최근 한국 내 외식 및 식품업계의 다각적인 변화에 발 맞춰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잠재적 고객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새로운 수요를 개척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풍성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다가갈 계획이다.
특히 건포도를 레이즌으로 새롭게 정의하면서 기존과 달리 세련되고 독창적으로 레이즌이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해 홍보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일체의 당을 가미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건조, 위생적인 처리를 통해 만들어진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의 높은 퀄리티와 한국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트렌디한 카페와 베이커리를 중심으로 한 활동들이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