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WE 호텔’과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개발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키즈 숲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하여 약 21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한라산의 청정한 '숲'이라는 공간에서 빛과 자연에 대한 탐구, 나아가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활동 그리고 디지털 세대 어린이의 감성지능과 소근육 발달을 위해 자연 속 재료들을 이용하여 아이들을 위한 ‘퍼포먼스 미술 클래스’를 금, 토, 일요일에 약 3시간(15시~18시) 동안 진행한다.
아울러, WE 호텔의 울창하고 잘 가꾸어진 숲속에서 피어나는 제주 고유의 식물과 자연을 관찰하기도 하고, '흙이 가진 생명력' 이야기와 함께 여러 종류의 흙을 만져보고 '제주'를 주제로 한 예쁜 이끼 테라리움을 만들어 집에 가져갈 수 있다.
미술 클래스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패키지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메디웰 크레딧'은 숲 속 꼬마 요정들이 빛과 함께 자연을 탐험하는 사이 엄마들에게 선사되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된다. 메디웰 크레딧으로 ‘메디컬센터’ 또는 ‘웰니스센터’에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메디웰 프로그램 5종(링클 케어, 화이트닝 케어, 슬리밍 케어, 스트레스 케어, 면역력 케어) 중 택일하여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일요일에는 웰니스 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마인드, 아쿠아서킷, 아쿠아 바이크, 아이랑 프로그램) 중 택일하여 건강을 재충전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숲 이라는 공간은 힐링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교육의 공간으로도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고 말하며, “존재 차제만으로도 특별한 우리 아이들이, 숲 속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WE 호텔은 객실 수 대비 드넓은 청정 숲을 보유하고 있는 자연 중심형의 호텔로서, 한라산의 풍광을 느낄 수 있는 숲속에서 프라이빗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안전한 힐링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과 엄마의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엄마! 어디가? 패키지는 7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