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A 시그너처 비치 타월과 야외 물놀이를 위한 스윔 앤 플레이 선크림이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호텔들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하여 영유아를 위한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6세 이하의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브리즈(Cool Summer Breeze) 패키지와 스윔 키즈(Swim Kids)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장마가 지나고 더운 여름, 선선한 여름 바람을 느끼며 여의도 공원을 산책하는 여유로움을 누리고 싶다면,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확인하자. 원 베드룸 스위트/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투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1개 객실 1박, 오픈 키친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 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 36개월 미만 1인 조식 무료 – 을 비롯하여,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이 있다. 특별히 이번 패키지의 경우 영 패밀리의 여름 휴가를 타깃으로 기획된 만큼, 유모차에 부착 가능한 핸디형 선풍기 1개와 앙증맞은 디즈니 캐릭터들이 그려진 윙밴드 2개를 제공한다.
아이가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스윔 키즈 패키지가 딱 이다. 스위트 객실 1박을 비롯해 자녀 동반 시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키즈 텐트 1개가 객실 내 세팅 되며, 자연광을 누릴 수 있는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2인(36개월 미만 자녀 1인 조식 무료), 키즈풀이 갖추어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2인, 실내 스크린 골프장 및 스쿼시장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특별 선물로 물놀이 후 젖은 몸을 위해 꼭 필요한 MEA 시그너처 비치 타월과 야외 물놀이를 위한 스윔 앤 플레이 선크림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