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급스러운 제품 패키지와 쇼핑백 구성으로 품격 있는 선물로도 제격
[Cook&Chef 조용수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뉴질랜드산 녹용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배합하여 정성껏 만든 프리미엄 건강음료 ‘녹용홍삼진’을 출시했다. ‘녹용홍삼진’은 뉴질랜드에서 자란 사슴의 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을 조화롭게 담아낸 프리미엄 스틱형 건강음료다. ‘녹용홍삼진’에 사용된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의 국가 녹용 가공 기준 및 식품 안전 시스템을 준수하여 수입된 것으로, 귀한 녹용의 힘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팁,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통째로 담았다. 여기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더하여 녹용과 홍삼이 조화롭게 배합되어 있다.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로 담은 15가지 식물성 원료도 함유되어 있다.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등 9가지 식물성 원료로 배합한 대보추출농축액을 비롯해 칡농축액, 쌍화농축액, 대추농축액 등 다양한 원료를 꼼꼼히 선별해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사양벌꿀과 배농축액을 첨가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천호엔케어의 ‘녹용홍삼진’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 좋은 스틱 형태로 제작되었다. 또한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원료로 만든 ‘녹용홍삼진’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제품 구매 시 쇼핑백을 함께 증정해 품격 있는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신제품 ‘녹용홍삼진’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깔끔하게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음료로 새해를 맞아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기 좋은 제품"이라며 “특히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새해를 맞아 그 동안 고마웠던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