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2020 마이티 마이스(MIGHTY MICE)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풍요와 기회를 상징하는 경자년에 어울리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구성을 비교하여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이티 마이스(MIGHTY MICE)'와 '마이티(MIGHTY)', '마이스(MICE)'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우선 '마이티 마이스'는 '풍요로운 경자년' 콘셉트에 맞게 객실 1박 외에 36년 전통의 갈비 명가인 낙원에서 준비한 설 특선 메뉴와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2인), 미키마우스 기내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낙원 설 특선 메뉴에는 한우 불고기와 떡국, 해물 파전, 한과 등이 포함된다.
'마이티 마이스' 고객에게 제공되는 미키마우스 캐리어는 20인치 사이즈에 4륜 바퀴가 탑재돼 아이들이 직접 끌기에 무리가 없으며 기내용으로도 적합하다. ABS 소재로 제작돼 외부 충격에도 견딜 수 있다. TSA락 장치가 있어 별도의 자물쇠가 필요 없는 것도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이티'는 객실 1박과 낙원 설 특선 메뉴,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가 포함돼 미식을 즐기며 여유롭게 설 맞이 휴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하다. 합리적인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마이스'는 객실 1박과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로 구성된다. 또한 1월 6일부터 17일까지 기간 내 ‘마이티 마이스’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