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베이킹 컴퍼니,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특별 한정 케이크 선봬
‘약선(藥膳) 프로모션’ 대표 메뉴로는 뼈, 근육 강화 및 면역력 등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오가피 LA갈비, 피로 해소, 노화 방지와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는 소고기국밥,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인삼 도가니탕, 머리가 맑아지는 그윽한 향의 국화 꽃밥 그리고 죽의 황제라 불리는 전복죽 등이 준비된다.
또한, ‘핫 디시’로 신장의 기능을 보양하는육종용 소갈비찜, 암 예방에 탁월한인삼 소스의 닭구이와 오미자 마 & 마늘 볶음, 그리고 풍부한 비타민과 유기산 및 당유가 함유된 산수유 돼지 김치찜 등이 준비되며, ‘콜드 디시’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매콤 달콤한 양념게장, 모둠 버섯 흑임자 샐러드, 명이나물 장아찌, 오이소박이, 다채로운 봄나물 등이 준비된다.
이 외에, 5월 한 달 동안 타볼로 24 방문 시, 스파클링 와인 또는 복분자 에이드가 무료 제공되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8천원(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포함)이다. 뿐만 아니라, LL층에 위치한 오픈 키친 베이커리,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한정 케이크’ 2종을 2020년 5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홀 케이크 5만 5천원(10% 부가세 포함), 쁘띠 케이크 8천 5백원(10% 부가세 포함)이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이며, 2020년 4월 30일 이내 네이버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케이크 픽업 기간은 2020년 5월 1일 ~ 5월 15일까지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