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1팩(190ml) 기준 60kcal로 아몬드브리즈의 장점인 부담 없는 칼로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에 오트(귀리)의 고소함을 더해 부드러운 맛과 크리미한 바디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브리즈 신제품의 주원료는 아몬드와 오트(귀리)다. 아몬드와 오트(귀리)는 음료 생산 시 일반 우유 대비 온실가스 배출량이 적다는 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곡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고품질 원료인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와 100% 핀란드산 오트(귀리)를 사용해 만든 식물성 음료이다. 칼슘과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한국 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인증을 받았다. 그냥 마셔도 맛있지만 커피와 함께 라떼로 즐기면 더욱 깊고 진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시리얼이나 곡물가루에 타 먹거나 베이킹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몬드 음료와 오트 음료의 장점만 골라 담았다. 아몬드브리즈 아몬드&오트는 부담 없는 칼로리와 풍부한 영양은 물론 오트 음료의 부드러운 맛과 크리미한 바디감을 선사한다”며, “아몬드와 오트를 주원료로 하고 있는 만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며, 비건 식품을 선호하거나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