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시간 스테이
이미 많은 투숙객들이 만족하고 있는 ‘30시간 스테이’는 휘닉스 평창만의 인기 서비스다. 오전 9시 체크인과 오후 3시 체크아웃을 보장해주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1박을 하더라도 마치 2박을 묵는 것 같은 여유로움을 경험할 수 있으니,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흰 설원 속 겨울 여정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겨울철 흰 눈으로 덮인 숲 속 낭만 캠핑 체험을 할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은 휘닉스 평창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이다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포레스트 캠핑을 2월 한 달동안 반값에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인 기준 정상가 9만원에서 4만 5천원으로 할인해준다. 각종 캠핑 시설과 용품은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몸과 마음을 배부르게 할 각오만 단단히 하고 가볍게 방문하면 된다. 이 밖에 휘닉스 법인회원에게는 2월 올인클루시브 전용 패키지 이용 시 포레스트 캠핑 2인 무료 특전도 제공한다.
투숙객 이용권 제공
1월에 이어 2월에도 룸온리(객실만 이용하는 경우) 고객에게 조식 또는 스노우파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조식은 신선한 음식을 뷔페에서 즐길 수도 있지만, 아침 한 끼 도시락으로 변경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이 혜택은 홈페이지 혹은 여행사에서 예약한 일반 고객에게 제공되니 참고하자.
.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