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비, 청소와 동시에 공기질 개선까지
- 11등급 헤파필터 적용해 공기 청정 기능 우수
![]() |
▲ photo-pixabay |
컬비 어벨리어2 에코
- 단 한 대만으로 청소부터 공기 질 개선까지 한 번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에도 환기는 필요하지만, 오히려 외부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될 수 있다. 그렇다고 외부 미세먼지 유입을 막기 위해 창문을 닫고 일반 진공청소기를 사용한다면 실내 공기질이 나빠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컬비가 창문을 열지 않고도 진공 청소가 가능한 ‘어벨리어2 에코(Avalir 2 ECO)’를 출시했다. 어벨리어2 에코의 먼지주머니는 EN1822 11등급의 헤파필터 6겹과 2겹의 직물백 등 총 8겹의 견고한 필터링이 적용된 것이 큰 특징이다.
실내 초미세먼지와 집먼지진드기는 물론 꽃가루, 박테리아, 곰팡이포자를 99.99% 안전하게 걸러줘 청소와 동시에 실내 공기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1분에 약 4,000번 회전하는 브러쉬롤이 패브릭 깊숙히 자리한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을 두드리면서 흡입해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파워노즐에서 공기 정화 흡입용가드를 끼우면 공기청정기 기능도 가능해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두 가지 제품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컬비 최승희 마케팅팀 실장은 “컬비는 제공되는 다양한 툴을 활용해 공기 정화는 물론 의류 관리까지 할 수 있다”라며, “공기 정화 흡입용가드 뿐 아니라 짚브러쉬로 교체하면 외출 후 옷에 붙은 외부 먼지를 손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SK매직 '코어360° 공기청정기’
- 환기가 어려운 요즘, 극초미세먼지까지 관리하고 싶다면
실내 공기 질 관리가 고민이라면 공기청정기가 필수다. 이에 SK매직이 '코어 360°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1인 가구,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에 특화됐다. '코어 360°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는 물론 극초미세먼지까지 사각지대 없이 99.99% 제거 가능하다. 특히 극세사 프리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 등 3단계로 구성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적용해 생활악취와 유해가스는 물론 0.01㎛ (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쿠키우드 ‘수직정원’
- 천연 공기 청정 기능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코로나19의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자 반려식물의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인테리어효과는 물론 천연 공기 정화 기능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 반려식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쿠키우드에서 출시한 천연 공기 청정기 ‘수직정원’을 주목해보자. 수직정원은 친환경 살균작용이 뛰어난 편백 나무로 제작됐다. 공정 정화 식물도 함께 있어 천연 공기 청정 기능을 누릴 수 있다.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학교나 병원 사무실 등 실내 어디든 설치할 수 있다. 제품 내 설치된 조명 및 자동급수 펌프에 시간 조절 기능이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