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무형 세미나와 클래스로 외식 소상공인들의 매출 성장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
김정윤 마스터는 샌드위치 매장의 전반적인 운영 시스템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샌드위치의 제조와 포장&컷팅 및 위생관리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총망라해 소개했다. 특히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샌드위치의 비주얼을 강조한 포장법을 공개하며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원포인트’ 팁을 전달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노주영(40대, 경기도 용인)씨는 “도시락 매장을 운영 중이지만 손님들의 요청으로 샌드위치 판매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김정윤 셰프의 비법을 배울 수 있어 너무나 좋은 기회였다”며 “실제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 컷팅 기법과 포장법을 알고 나니 자신감을 더 얻게 됐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파이브잇 양종운 대표는 “파이브잇의 세미나는 국내 최정상 마스터들과 함께 소상공인과 외식 자영업자들이 현실적으로 가장 필요한 부분에 집중해 다양한 레시피와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파이브잇은 가장 실용적인 주제들을 지속 발굴해 세미나와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선보이고, 외식 소상공인들의 매출 성장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