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가을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 24일부터 9월16일 예약기간내 신규 가을패키지 2종과 추석패키지 예약 할 경우 10% 할인혜택과 선착순 40팀에게 필스너 맥주 4병 및 전용 맥주잔 2잔을 제공한다.
코로나 19로 일반적인 여행이 어려워지면서 황금 같은 휴가를 안전하고 알차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롱거더모어>패키지에 선보인다. ‘롱거더모어’패키지는 오래 머물수록 더해지는 혜택과 완벽한 하루를 위해 가볍고 소소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1박과 함께 투숙하면서 조식 2인과 피부 꿀잠을 위한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1개등 을 제공하며 원베드 디럭스 객실 이상 투숙시, 돌체쿠스터 캡슐커피 아메리카노 4개 증정한다. 선착순 20팀께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Malin+Goetz’ 의 헤어&바디 4종 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2박 이상투숙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바우처 3만원권도 증정한다.
또한, 식욕이 돌아오는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미식경험을 포함한 <골든홀리데이>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머물며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다양하게 먹고 마실수있도록 먹캉스 초첨을 맞춤 이번 먹캉스 패키지는 세가지 옵셥으로 나눠져 있다. 옵션 1안 으로는 조식 과 디너 2인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메뉴는 까르레제샐러드,해산물로제파스타,채끝등심스테이크,와인2잔으로 제공된다. 옵션2안으로는 조식 과 디너 4인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메뉴는 부라타치즈샐러드,해산물 토마토파스타, 볼로네제파스타,살라미피자 제공된다. 옵션 3안으로는 조식 2인으로 되어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재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늦캉스’를 고려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넉넉한 투숙 기간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