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포먼스와 웰빙 사이의 올바른 균형 찾기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활기찬 봄을 깨우는 “컬러풀만 패키지 (ColorPullman Package)”를 선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풀만 패키지는 안락한 슈페리어룸 1박과 더불어 풀만 호텔 & 리조트에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디자인한 작품이 적용된 머그컵 2개와 화장품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풀만 브랜드의 정체성을 반영한 생동감 넘치는 패턴이 적용된 머그컵과 파우치는 풀만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다.
이번 디자인 작업은 풀만의 “아티스트 플레이그라운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풀만 호텔 & 리조트와 월페이퍼 매거진 (Wallpaper*), 디자이너 아담 나다니엘 퍼먼 (Adam Nathaniel Furman)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퍼포먼스와 웰빙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찾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동시에 휴식을 취하는 풀만 브랜드의 성격을 독특한 컬러감으로 표현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봄 패키지를 포함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N 서울타워까지 가장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남산순환버스 (02번)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여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