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베리, 적포도, 빌베리로 영양은 물론 새콤달콤한 맛까지 살린 ‘초롱초롱 블루베리’
[Cook&Chef 조용수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 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초롱초롱 블루베리’ 2종을 출시한다. 천호엔케어가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 건강음료 2종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 관리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갖췄을 뿐 아니라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과일을 배합하여 맛까지 고려했다.
‘튼튼쑥쑥 녹용홍삼’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양질의 강원도 토양에서 혹독한 추위를 견뎌낸 6년근 홍삼의 영양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여기에 당귀, 황기, 감초 등 9가지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대보추출농축액과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D, 아연까지 더해 단체생활을 시작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소를 가득 채웠다. 또한 오렌지농축액을 넣어 홍삼의 쓴맛은 최소화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내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초롱초롱 블루베리’는 눈 건강에도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 적포도, 빌베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베리 3종을 듬뿍 담은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아연을 함유해 TV나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간식용으로는 물론이고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의 갈증 해소용으로도 제격이다.
천호엔케어가 선보인 어린이 건강음료 2종은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흘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한 팩당 용량을 40ml로 설계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합성향료, 보존료는 첨가하지 않았으며 HACCP 인증을 받아 위생 관리 체계를 인정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초롱초롱 블루베리’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물론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키즈 맞춤형 레시피로 설계한 건강 음료"라며 “천호엔케어의 35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