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홍보 행사가 열린 전국 5개 지점의 롯데백화점(△서울 강남점 △경기 동탄점 △인천점 △부산 광복점 △대구점)을 찾은 열성적인 한국 소비자들은 5개 지점에 마련된 별도의 팝업 테이스팅존에서 다양한 유럽연합 국가의 최상급 식품을 직접 맛보며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유럽 정통의 유기농 제품을 국내 미식 애호가들에게 선보이는 좋은 계기가 됐다.
"롯데백화점에서의 “진짜 유럽의 컬러를 맛보다!” 행사는 대단한 성공을 거뒀습니다. 행사 기간 선보인 높은 품질의 유럽 제품은 한국 소비자를 매료시킬 수 있었으며, 이 행사를 통해 우리는 유럽 전역의 손꼽히는 맛과 음식 문화유산을 선보이며 유럽 요리의 다채로운 개성으로 이루어진 즐거운 미식 여정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행사 관계자 및 참가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유럽연합 홍보 캠페인을 한국에서 전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 EU대사는 밝혔다.
롯데백화점 방문객들은 우수한 품질의 고기, 유제품, 올리브 오일, 과자류 및 지리적 표시, 유기농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유럽 최고 품질의 음식을 경험할 기회를 가졌으며 이번 행사는 유럽 음식과 음료의 다양한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 모든 참가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