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도 높은 청포도를 자연적으로 건조시켜 만든 100% 천연식품
자연이 선물한 천연당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톰슨 시들리스라는 당도 높은 청포도를 자연적으로 건조시켜 화학첨가제나 설탕과 같은 인공 감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만드는 100% 천연식품으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당분만이 들어있다.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이 좋은 캘리포니아 레이즌에는 칼륨, 식이섬유, 철분등의 영양소와 함께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는 건강한 영양 간식이라고 볼 수 있다.
최근 많은 먹거리 간식 중에서도 당에 대한 경계로 매우 까다롭게 선택을 하는 경향이 있는데 천연당 캘리포니아 레이즌이 들어간 베이커리, 에너지바, 시리얼등이 관심을 받고 있는 큰 이유다. 건강식자재로 주력하고 있는 유명 베이커리, 레스토랑에서는 이미 각종 음식을 요리할 때, 설탕 대신 캘리포니아 레이즌을 넣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조리법을 활용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을 설탕 대신 사용하게 되면, 감칠맛을 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 맛을 충분히 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달지만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과당이라 안전 할 뿐 아니라 통통하고 쫄깃한 식감은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는 식감으로 인기가 좋아 영양간식으로써 소비하는 가정이 많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는 인플루언서들은 지루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후 회복 간식으로 캘리포니아 레이즌을 넣어 맛과 영양모두 만족할 만한 메뉴들을 소개하고 있다.
화학적 처리 없이 캘리포니아의 풍부한 햇살만으로 건조한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최상이라고 볼 수 있다.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서늘한 곳에서 밀봉된 상태로 보관하면 최장 15개월까지 그 품질을 유지할 수 있어 가정에서 상비하여 두고 먹기 쉽다는 장점도 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영양 효과를 가지고 있는 캘리포니아 레이즌은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가지고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