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하며 소소한 행복 누릴 수 있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선사
지하 1층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명동), 1층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타볼로 24’ 셰프의 ‘프리미엄 도시락’은 혼밥을 즐기는 싱글족, 긴 업무시간을 견딜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직장인들의 든든한 식사는 물론 삼시 세끼 조리에 지친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맛과 영양 고루 갖춘 도시락으로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도시락’은 셰프의 정성 가득 담긴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부터 고품격 스트리트 푸드를 경험할 수 있는 ‘핫도그 세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셰프가 직접 정성 담아 제조한 특제 소스가 더해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메인 메뉴로는 훈연 향이 더해진 ’돼지고기 양념 불고기’ 또는 매콤한 소스의 ‘돼지고기 고추장 불고기’ 등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메인 메뉴와 더불어 새우볶음밥, 두릅 장아찌, 영양 부추 겉절이, 달래로 구성되었다.
‘핫도그 세트’는 레몬 제스트가 더해져 상큼함이 베인 브레드 속 고기의 식감과 육즙이 느껴지는 소시지, 그리고 토마토 페이스트 소스가 조화를 이룬 ’베이크드 핫도그’와 강렬한 풍미의 ’트러플 오일이 더해진 감자튀김’, 그리고 ’닭 가슴살 샐러드 & 시저 드레싱’ 등 3종이 함께 제공되며, 단품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핫도그 세트’ 1만 2천원 ~ 2만원(10% 부가세 포함), ‘단품 메뉴’ 6천원 ~ 8천 9백원(10% 부가세 포함)이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선보이는 모든 메뉴는 신세계백화점의 식품 바이어와 상품과학 연구소 연구원의 기준치에 맞는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인증 및 검증된 메뉴로 철저한 위생 관리까지 이루어진 안심 먹거리이다. 이 외에, 보다 신속하게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단체 예약 및 주문이 가능하다. 단, 최소 1시간 이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