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미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와 함께 <스윗 스프링 티타임(Sweet Spring Teatime)>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스윗 스프링 티타임 프로모션은 카스텔라와 블렌딩 홍차를 제공해 따스한 봄 햇살을 즐기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 못지않게 차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미국 포틀랜드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블렌딩 홍차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본 프로모션은 몽상클레르의 플레인 카스텔라, 홍차 카스텔라를 각 1조각씩 제공하며,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블렌딩 홍차인 브라민과 로드 버가모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속이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물결 무늬로 자른 몽상클레르의 카스텔라는 향긋하게 우려낸 홍차와 함께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려 일품이다. 포근한 봄날에 기운을 돋워줄 홍차는 브라민과 로드 버가모트 모두 블렌딩 홍차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브라민 티는 아삼 차에 강렬한 꽃 향이 가미되어 섬세하고 정교한 맛을 자랑하며, 얼그레이 베이스의 로드 버가모트는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몽상클레르의 공식 SNS에서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프로모션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