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프리미엄 키즈 클럽 ‘챔피언 (Champion)’과 함께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객실 패키지 ‘패밀리 타임 – 챔피언 (Family Time – Champion)’ 패키지를 2020년 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밀리 타임 – 챔피언’ 패키지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챔피언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티켓이 포함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추위로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은 겨울방학에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다.
‘패밀리 타임 - 챔피언’ 패키지는 챔피언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2시간 이용 티켓 (어린이1인 & 보호자 1인 포함) 1매와 디럭스 룸 1박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타임스퀘어 몰 4층에 위치한 챔피언은 전국 330여개, 해외 30여개 실내놀이터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프리미엄 키즈 클럽 대표 브랜드로 로우드롭와이어, 터치슬라이드, 로프캐년, 컬러스핀, 트램펄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특히,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서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복합놀이시설 ‘더파이프’와 ‘네트플로어’는 매장규모의 1/4을 차지할 정도로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초대형 루프터널을 코스별로 탐험하고, 짜릿하게 고공 자이언트네트를 건너는 등 그간 다른 어린이 실내놀이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시설로 구성되어 어린이 고객들에게 인기다.
호텔 관계자는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한 실내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부모들이 많아지면서 ‘챔피언’ 같은 키즈 공간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고, 어른들은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고, 아이들은 키즈 클럽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패밀리 타임 - 챔피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