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년 경력 ‘시그니처 빵 마스터’가 공개하는 ‘수제 베이글’ 노하우 공개
- “온•오프라인 클래스 확대는 물론 촉망 받는 셰프 발굴 지속해 셰프 브랜딩 강화도 지속할 것”
김영인 셰프만의 노하우를 담아 베이글 5종과 크림치즈 스프레드 6종을 만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셰프에게 직접 반죽 레시피부터 베이글 성형 비법까지 1대1로 코칭 받아볼 수 있는 프라이빗 클래스로 꾸며진다.
김영인 셰프는 이번 클래스에서 가장 심플한 ‘플레인 베이글’부터 △블루베리 △어니언 △무화과 △먹물치즈 등 다양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인기 베이글 제품 5종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 베이글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플레인 크림치즈와 이를 베이스로 △블루베리 △무화과 △어니언 △바질토마토 △갈릭 등의 재료를 더한 김영인 셰프의 시그니처 크림치즈 스프레드 총 6종을 함께 배워볼 수 있다.
남수진 원데이타 최고서비스책임자(CSO) 는 “셰프 IP 플랫폼 ‘파이브잇’은 업계에서 촉망 받는 실력 있는 셰프들을 발굴해 IP로서의 가치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대기업 등 외부 기업과의 협업으로 연결해 ‘셰프 에이전시’의 역할까지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면서 “파이브잇은 향후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베이글 클래스를 확장시켜 진행할 계획이며, 이르면 내년에는 김영인 셰프와 함께 베이커리 매장을 오픈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파이브잇 온라인 클래스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플랫폼을 통해 수강 신청 후 들을 수 있다. 파이브잇과 김영인 셰프는 추후 시그니처 제과 품목, 케이크 디자인과 아이싱, 데코레이션 방식에 큰 변화를 준 제품을 다양한 클래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