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회 제공량은 160칼로리이며 견과 중 가장 낮은 칼로리를 갖고 있다.
- 완전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 불완전한 단백질 식품을 여러 개 챙겨 먹을 필요가 없다.
레스토랑 로컬릿은 Local+Eat의 합성어에 걸맞게 꾸준히 제철 재료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3년 연속 한국 관광공사 주관 서울 미식 100선에 선정, 2022년에는 채식 부문 베스트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등 식재료의 퀄리티와 영양을 아주 중요하게 여기며 채식요리의 선두를 이어가는 레스토랑으로 남정식 셰프의 개성 있는 메뉴로 인기가 높은 레스토랑이다.
선보일 팝업 메뉴는 피스타치오와 어울리는 식재료를 이용해 향과 맛 그리고 식감을 극대화 해 줄 메뉴로 구성했다. 구운 피스타치오와 허브 크러스트로 만든 크럼블을 올린 콜리플라워에 백태콩 후무스와 로메스코 소스 곁들인 ”피스타치오 크럼블을 올린 로스트 콜리프라워”와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바질 크림 소스에 원통형 숏파스타 “피스타치오 크림 리가토니”를 선보일 예정이고, 팝업 메뉴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체에 근력과 힘을 제공하면서 성장과 회복에 필수적인 단백질은 신체 총질량의 약 15%를 구성하고 있는 주요 영양소로 적절한 섭취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단백질 그 중에서도 완전단백질의 공급원으로는 육류, 달걀, 유제품 등을 주로 꼽고 있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구운 피스타치오가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9가지의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완전단백질을 제공하고 있어 비건 라이프를 추구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겠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