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조용수 기자]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발렌타이 데이를 맞아 연인과의 달콤한 호캉스를 완성하기 좋은 상품이 가장 큰 인기로, 럭셔리한 호캉스의 끝판왕 '버블 겟어웨이'와 실속 데이트족을 위한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는 약 35평 규모의 넓은 앰배서더 스위트에서의 하룻밤을 비롯해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샴페인의 황제 ‘돔 페리뇽’ 1병과 초콜릿을 딥핑한 딸기 어메니티, 꽃잎 띄운 욕조와 LED캔들 데커레이션 서비스, 각종 기념일, 결혼을 축하하는 문구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미러 라이팅 서비스, 조식부터 애프터눈 티, 저녁 칵테일 아워까지 다양한 식음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등 호텔 안에 머무르며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델리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집에서도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하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발렌타인 케이크 ‘하트 비트(Heart Beat)’케이크를 2월 11일부터 28일까지 선보인다. 코코넛 밀크를 이용해 만든 부드러운 식감의 코코넛 무스의 특유의 단맛과 고소한 맛이 상큼한 라즈베리 퓌레와 리치 마멀레이드와 어우러져 달콤하고 산뜻한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하트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 귀엽게 연출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