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로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호주 청정와규, 타즈매니아 소고기 전품목을 특가에 제공
이번 ‘호주산 소고기 대전’을 통해 롯데마트는 우선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호주청정우 목초사육 안심 부위를 시중가 대비 약 40% 이상 저렴한 가격인100g당3,900원에 제공한다. 롯데마트가 호주청정우 목초 안심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로, 로인류(구이용 부위)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로 손꼽히는 안심은 기름기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가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금번 파격 행사를 통해 주로 호텔이나 고급 식당에서 접할 수 있던 안심 부위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롯데마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각 가정에서 손쉽게 안심 요리를 시도해볼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에 붙어있는 QR코드를 통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안심 부위 레시피를 제공한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주 청정와규와 호주 타즈매니아 소고기 전품목을 각각 최대 35%,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뛰어난 마블링이 특징인 호주산 와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최상의 소고기로 인정받고 있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 역시 “롯데마트에서 준비한 이번 호주산 소고기 대전을 통해 소비자분들이 호주 대자연의 건강한 소고기를 부담 없이 즐기며 집콕 생활 속에 지친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시기 바란다”며, “특히나 이번에 선보이는 안심 부위는 소고기 중에서도 가장 부드러운 부위인만큼 두툼한 스테이크 외에도 각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