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한 의미 담아 가족•친구•연인을 위한 맞춤 선물로 제격
- 공식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전용 상품으로 온라인•모바일 시장 공략에 박차
알파벳 시리즈는 로얄코펜하겐 최초의 디너웨어 ‘블루 플레인’ 패턴을 기반으로 영문 이니셜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하나하나를 로얄코펜하겐의 장인들이 직접 섬세한 핸드 페인팅으로 그려서 완성했다. 알파벳 시리즈는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별한 의미를 담은 이니셜을 고를 수 있어서 가족·친구·연인을 위한 맞춤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알파벳 시리즈 신제품은 머그 10종과 사각 접시 10종이다. 알파벳 머그는 기존보다 작은 250ml 용량의 크기로 출시된다. 머그에는 1884년에 탄생한 로얄코펜하겐의 우아한 하이핸들 형태를 그대로 살렸고, 블루 플레인 패턴의 모티브가 된 국화꽃이 알파벳을 감싸듯 표현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알파벳 사각 접시는 작은 정사각형 모양의 순백색 자기에 로얄코펜하겐을 대표하는 패턴과 영문 이니셜이 중앙을 장식하고 있어 기품이 넘친다.
특히 로얄코펜하겐은 이번 신제품 20종을 비롯해 알파벳 시리즈 머그와 접시 전 상품을 모두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선보인다. 로얄코펜하겐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어 접근이 용이하며, 백화점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과 동일하게 로얄코펜하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파손보증제도가 적용된다.
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특별한 의미를 담을 수 있는 이니셜 디자인의 알파벳 시리즈는 로얄코펜하겐의 품격과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갖춰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라며, “새롭게 론칭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명품 리빙 전문관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을 접하고 긍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