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퍼니합, 29CM와 손잡고 호텔 카푸치노 패키지 출시
- 카페 음료쿠폰•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 제공

[Cook&Chef=조용수 기자] 컴퍼니합이 29CM에서 호텔 카푸치노 시그니처 도시락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카푸치노는 젊은 에너지와 합리적인 품격을 더한 친환경&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이 가능하고 숙박 시 제공되는 어메니티를 사용하지 않으면 쿠폰을 고객에게 돌려주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온 곳이다.

컴퍼니합은 호텔 카푸치노의 이색 패키지를 29CM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구성은 룸 온리 패키지와 시그니처 도시락 패키지 두 종류로 첫 번째, 룸 온리 패키지는 카푸치노 킹 룸을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체크인하는 주중 고객 한정 상품으로 오후 3시부터 익일 오후 3시까지 24시간 스테이 혜택을 기본 제공하며, 두 번째, 시그니처 도시락 패키지는 카푸치노 킹 룸에 장어덮밥, 우니냉우동, 고로케, BABE 캔 와인 2개로 이루어진 시그니처 도시락 2인 세트와 1층 카페 카푸치노 음료 쿠폰 2매,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체크인하는 주중 이용 고객에 한해 얼리체크인 1시간을 추가로 제공한다.

컴퍼니합은 호텔&리조트의 숙박 패키지 등 다양한 PB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김경민, 강성훈, 진아진, 장마음 배우를 영입하며 엔터테인먼트 사업까지 사세를 확장했고, 연내 카카오웹툰 ‘아티스트’의 드라마화 판권 계약까지 체결하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