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트러플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레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로 구성

[Cook&Chef=임요희 기자] 스페인 카달로니아 지역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3종으로 구성된 세트로 스페인 현지에서 열매수확 후, 24시간 이내 저온추출한 올리브오일, 트러플 올리브오일, 레몬 올리브오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외선을 차단하여 신선함과 맛을 지켜주는 고급스러운 블랙컬러 유리병에 담겨져 있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250ml)은 과일의 향긋함과 마일드한 맛을 가지고 있어 올리브오일 입문자도 즐기기 좋은 올리브오일이다. 트러플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250ml)은 트러플 원물을 넣어 트러플 본연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느껴지는 올리브오일이다. 레몬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250ml) 역시 레몬 원물을 넣어 레몬의 상큼함과 올리브오일의 풋풋한 향이 살아있는 올리브오일이다.

프랑스, 벨기에, 영국, 독일 등 20여 개의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카탈로니아 프리미엄오일 3종세트는 전 세계의 스타셰프들이 사랑하고 있는 올리브오일이다. 전 세계에서 미슐랭 스타를 가장 많이 받은 여성셰프인 Carme Ruscalleda 셰프와 스페인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SANT PAU에서 근무하는 Jerome Quilbeuf 셰프가 극찬하기도 했다.

엄격한 품질기준하에 고품질 올리브 오일생산 IFS(International Featured Standards)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통해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제조사 Cooperativa Agricolade Cambril은 1902년부터 시작된 120년 역사의 카탈로니아 지역의 협동조합이다. 스페인 카탈로니아지역에서 가장 많은 수상경력을 보유한 업체로 모든 제조과정이 안전하게 관리되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부여되는 SIQEV(Seal for international Quality Extra Virgin)에서 품질인증까지 받은 유기농식품업체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