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아이와 함께 탑승할 수 있는 미니 트레인 이용도 무료
이번 장식은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요즘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여행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겨울 숲으로 떠나는 기차역을 모티브로 한 메인 공간은 물론 다채로운 포토존들이 특히 눈길을 끈다.
우선,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화려한 전구 장식이 더해진 기차 플랫폼에는 가로등과 티켓 오피스 등이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주고, 온 가족이 탈 수 있는 미니 트레인이 경적을 울리며 지나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호텔 내 오솔길에는 나무 사이로 수놓은 은하수 전구가 반짝이고, 모닥불 장식이 있어 감성을 자극하는 포토 스폿을 만나볼 수 있다. 호텔동, 클럽동, 페스타동 실내에도 다채로운 장식들이 준비된다.
한편, 윈터 포레스트 개장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스토리 이벤트’는 반얀트리 호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캡처해서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윈터 포레스트를 알리고자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또, 윈터 포레스트 방문객이라면 2022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포토 인증샷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경품은 호텔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일리커피 머신, 리모와 캐리어 등으로 종류가 다양하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