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기술력과 디자인 가치를 고수하는 브라운, 핸드블렌더 전 세계 판매 1위로 명성
‘통큰 이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브라운은 이번 이벤트의 1등 경품은 700만 원 상당의 한샘 주방 리모델링 시공으로 주방 전체를 새롭게 바꿀 기회를 1등 당첨자에게 증정한다. 또한, 2등 7명에게는 80만 원 상당의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을 1대씩, 3등 50명에게는 6만원 상당의 ‘브라운 다리미’를 1대씩 증정한다.
이벤트 결과는 8월 7일 브라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경품 수령 시 5만 원 이상의 경품 당첨자는 국세청 소득세법 지침에 따라 22% 제세공과금을 본인이 부담하여야 한다.
브라운 관계자는 “주방은 주부들의 로망인 공간으로 단순히 요리만 하는 곳이 아닌 가족, 손님과 대면하는 소통의 공간이다. 브라운이 로망 속 주방을 위해 아름다운 주방 리모델링으로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좋은 기회를 준비했으며,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드롱기의 대표 전자동 커피머신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은 독일 기술력과 디자인 두 가지 가치를 고수하는 명품 가전 브랜드로 드롱기 그룹에서 2012년 주방가전 사업을 인수했으며, 지속해서 핸드블렌더의 전 세계 판매 1위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