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해줄 풍성한 만찬을 간편한 테이크아웃 요리로 준비 가능해
- 연말 분위기를 돋워줄 고급 샴페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Cook&Chef 조용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더 델리’는 연말연시 홈파티족들의 풍성하고도 특별한 만찬을 위해 ‘크리스마스 투고 세트’와 ‘페스티브 샴페인 빅 세일’을 12월 한 달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투고 세트’는 크리스마스 요리를 대표하는 통칠면조 구이와 소고기 웰링턴을 비롯해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치킨구이, 슬로우 로스트 립아이, 겉바속촉 삼겹살 포르게타 등 다양한 메인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만찬 전 빈속을 따스하게 데워줄 버섯 크림 스프 및 메인 요리와 같이 곁들일 수 있는 방울양배추, 뿌리채소 구이, 으깬 감자, 등의 각종 사이드 요리들 또한 같이 주문 가능해 풍성한 만찬을 준비할 수 있다.

한참 무르익은 분위기에 샴페인을 따지 않을 수 없다. 더 델리는 ‘크리스마스 투고 세트’와 더불어 4가지의 고급 샴페인인 크루그 그랑 퀴베(Krug Grand Cuvée),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 La Cuvee Brut), 모엣 & 샹동(Moët & Chandon Imperial), 듀발 르로이(Duval Leroy Brut Réserve)을 할인 판매하는 ‘페스티브 샴페인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샴페인 행사는 더 델리의 샴페인 행사 중 역대 최저가로 진행되어 홈파티족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