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Chef 조용수 기자]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목포 그리고 라한호텔 포항에서 특별한 국내여행을 위한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출시한다. 전사적으로 선보이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이색 국내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울산 대표 산업시설을 비롯 목포해상케이블카, 포항크루즈 등 각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관광지 및 산업시설 투어를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비롯해 캔들, 비누, 핸드드립 커피클래스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또한 무료진행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밖에 호텔 내 부대시설 무료이용, 레이트 체크아웃 등 여유로운 겨울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세이브더칠드런이 전개하는 캠페인에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 역시 진행한다. 올 겨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인 모자뜨기 키트를 증정(선착순 50실)하고, 캠페인 홍보를 위한 이색 털모자 크리스마스트리를 마련했다.
라한호텔 그룹 전사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2월 29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매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을 증정하는 ‘럭키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개별 공지 예정이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이색 국내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늘면서 지역 관광은 물론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전사적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울산, 목포, 포항 등 전국 랜드마크에 위치한 라한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관광지 및 산업시찰 프로그램, 원데이클래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