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한 레시피에 그래비티만의 현대적이고 유니크함 담아 MZ 세대를 겨냥
- 자체 개발 생크림으로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 태양 모양의 ‘선라이즈 케이크’까지
처음 선보이는 앤디쉬 케이크는, 그래비티의 스토리를 담은 시그니처 케이크 ‘선라이즈 무스 케이크’를 비롯해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케이크들을 그래비티만의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딸기 생크림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피칸 파이 총 5종으로 잠들어 있는 일상 속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그래비티만의 노하우를 담아 자체 개발한 생크림으로 만들어 특별함을 더했다. 폭신한 케이크 시트 사이로 층층이 쌓은 딸기와 베리 무스로 만든 커다란 딸기 모양 장식이 포인트다.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 층 사이에 생크림과 당절임 체리를 채워 초콜릿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그래비티의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는, 초콜릿 스폰지에 블루베리 잼으로 초콜릿의 달콤함을 더했다.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케이크와 더불어, 앤디쉬에서는 조선 호텔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깊고 진한 크림치즈로 녹진함이 인상적인 ‘뉴욕 치즈 케이크’와 카라멜라이징한 호두와 피칸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와 함께 바삭한 식감이 더해진 ‘피칸 파이’를 만나볼 수 있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의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는 일상의 생기를 불어 넣는 미식의 공간으로 앤디쉬를 찾는 고객에게는 디저트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래비티만의 생기를 담아 알록달록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