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여년 장신 정신과 노하우 집약, 차별화된 소재와 제작 방식으로 요리를 쉽고 안전하게
‘헤슬바흐’가 첫 팝업스토어로 선택한 ‘동춘상회 선물가게’는 “건강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연말) 홈 파티”를 주제로 다양한 ‘홈 파티 꾸미기 템&먹거리 템’들로 마련된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모임이 잦은 시즌이지만, 외식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가족들과 건강하게 먹고 즐기는 홈 파티를 준비하는 2040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즉, 50여년의 장인 정신을 담아 만든 건강 주물 냄비인 ‘헤슬바흐’가 함께 하기에 적합한 자리라는 판단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헤슬바흐’가 선보이는 제품은 원형 스테인레스 더치 오븐 4종(16cm, 18cm, 20cm, 22cm)이며, 다크사이언과 다크그린, 퍼플 총 3가지 시그니처 컬러로 준비된다.
주방 기구에 널리 사용되는 ‘SUS 304’가 아닌 스테인리스 SUS 특수 합금소재를 개발하여 인덕션, 오븐 등 다양한 조리 기구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를 비롯, 한국 SGS, KTR 등 세계 각국의 검사 기구를 통해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지난 2월 특허 출원을 마쳤다.
더불어 800℃ 고온에서 바디 표면에 특수 천연 세라믹이 파고들어 이온 결합하는 즉, 재료와 바디 자체가 서로 결합된 구조를 갖게 하는 ‘헤슬바흐’만의 천연 세라믹 마감 방식인 ‘퓨징(Fusing)’을 적용하여, 별도의 시즈닝 없이 높은 온도로 조리가 가능하다.
때문에 강한 충격이나 외부 요인에 표면이 떨어져 나갈 염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깨지지 않고 눌러붙지 않아 조리가 편리하다. 또 소재 표면을 덥기만 하는 테프론 코팅 방식의 유해성이나 에나멜 코팅의 마모 및 균열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즉, 설거지는 물론, 300~400℃까지 가열되는 오븐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슬바흐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비롯,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이 많은 시즌이지만, 외식 자리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건강한 홈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동춘상회 선물가게’ 팝업스토어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며 “’헤슬바흐’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집약된 ‘더치 오븐’은 건강하고 행복한 홈 파티를 위한 제품으로도 선물로도 제격이니,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 분들이 만나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