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

[Cook&Chef 조용수 기자]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아이와 함께 도심 속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키즈 플레이케이션’ 패키지를 1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따뜻한 휴가를 계획한다면 이번 패키지가 제격이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패키지로, 아이들이 따뜻하게 몸을 녹이며 깨끗하게 씻을 수 있는 어린이 세안, 목욕용품과 아이들의 놀이 시간을 책임져줄 피규어 장난감을 선물로 담았다. 또,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객실을 선택하면 온 가족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구성은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 ‘굿타임포키즈’ 어린이 3종 세트(세안제, 샴푸, 바디워시),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트를 포함한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 전문 화장품 브랜드 ‘굿타임포키즈’의 어린이 3종 세트는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미네랄수를 함유하며, 알러지 프리이자 프루티 플로랄 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트는 패밀리 펀 가족 캠프 세트 또는 시티 라이프 집들이 파티 중 랜덤 제공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