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객실 1박과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 2가지, 와인 1병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먼저,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는 친구들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투고 박스 메뉴 5가지 중 2가지를 제공한다.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로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사천식으로 조리하여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다.
또한, 최소 3인부터 최대 12인까지 넓은 스위트 객실에서 호텔 셰프 요리와 와인, 맥주,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함께 프라이빗한 모임, 회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에서 회식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호텔에서 회식해’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인 글래드 하우스의 침대 대신 3~6인, 6~8인, 8~12인 등 모임 인원에 맞게 테이블을 세팅하여 마치 레스토랑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저녁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이용 인원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그리츠 투고박스 메뉴 3가지가 포함된다. 3~6인을 위한 메뉴로는 사천식 전복구이, 주류는 소주 5병, 맥주 10캔이 제공되며, 6~8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주류는 로손리트리트 까버넷소비뇽 레드 와인 4병, 8~12인은 사천식 전복구이, 광동식 우럭찜, 동파육, 해삼주스와 함께 달모어 위스키 12년산 1병, 맥주 10캔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