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한 활 랍스터를 활용한 랍스터 플레이트 1 고객 당 개별 제공

[Cook&Chef 조용수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뷔페레스토랑 더 블루에서는 가정의 달 5월 맞아 신선한 활 랍스터를 셰프 특제 소스에 버터링한 랍스터 요리를 개별 플레이트로 선보이는 디너 프로모션을 5월 1일부터 5월 23일까지 선보인다.
매 시즌마다, 푸짐한 보양요리를 준비해온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은 이번 5월 시즌 디너 뷔페에서는 활 랍스터를 직접 공수하여 1인당 한 접시의 랍스터 요리를 코스 메인 요리를 서빙하듯, 고객께 직접 서비스한다. 더 블루 레스토랑 셰프가 개발한 특제 소스와 버터링을 통해 랍스터 요리의 풍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시즌 별 색다른 랍스터 프로모션을 선보여 제주도민과 여행객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에는 활 랍스터를 활용하여 랍스터의 다양한 부위의 맛까지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으며 성인, 어린이 나이에 상관없이 1고객 당 1 플레이트 제공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번 5월부터는 더욱 다양한 손님들이 여유 있고 안전한 공간에서 다이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말과 공휴일은 저녁 2부제를 실시한다. (1부: 17:40~19:20, 2부: 19:50 ~ 21:30)
한편, 이번 랍스터의 페어링 음료로는 맥주를 선정하여, 어울리는 제주 팰롱 에일과 한맥 맥주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도 있다. 그 밖에도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은 제주의 신선한 로컬 식자재를 재해석한 다양한 세계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더 블루 뷔페 전경의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씨푸드와 BBQ 라이브를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