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 건강과 맛의 즐거움 동시에 전할 그릭 프로즌 요거트 출시
- 1g당 1,000만 마리의 유산균 살아 숨 쉬는 요거트, 세 가지 맛 구성 GS25에서 판매
GS25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2% 저지방 그릭 요거트가 함유된 산뜻한 그릭 프로즌 요거트로 1g당 1,000만 마리의 유산균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그릭 요거트 담백함과 신선한 우유의 풍미를 셔벗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컵 사이즈로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그릭 요거트의 상큼 달콤함에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인, 산뜻한 맛과 솔티드 카라멜의 단짠 조합이 특징인 솔티드 카라멜,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피치 세 가지 맛으로 선보여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헬시 플레저족과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호하는 디저트 족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구르메F&B코리아 관계자는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게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크리크리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디저트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르메F&B코리아가 국내 선보이는 크리크리 그릭 프로즌 요거트는 전국 주요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