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 RMR 제품 구입시 30% 할인
- 고기류부터 국, 탕, 냉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Cook&Chef=조용수 기자]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6월 20일 압구정에 위치한 46년 전통의 한식의 명가 삼원가든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캐비아몰에서 삼원가든의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들을 30% 할인된 기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고기 요리부터 시작하여 국, 탕과 냉면까지 삼원가든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삼원가든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기 요리로는 뛰어난 육질과 마블링을 자랑하는 고급 부위에 삼원가든만의 양념 레시피를 더한 스테디셀러인 ‘양념 갈비 꽃살’과 깔끔 담백한 ‘등심 소불고기’, 달짝지근하면서 부드러운 ‘서울식 불고기’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밥 반찬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활용이 다양한 삼원가든 ‘두툼 떡갈비’, 그리고 두툼하고 푸짐한 소갈비와 진한 맛의 국물이 일품인 삼원가든 ‘갈비곰탕’을 포함한 총 4가지 종류의 국물 RMR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깊은 맛의 평양식 육수와 쫄깃한 메밀면이 만난 ‘서울식 물냉면’도 준비되어 있다.
캐비아(KAVIAR) 마케팅팀 김미경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46년 전통의 삼원가든의 새로운 반 세기 시작을 축하하며 지금의 삼원가든이 있을 수 있게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과 캐비아몰을 애정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표시를 하기 위해 준비되었다”며 “삼원가든의 퀄리티 높은 맛의 고기와 국, 탕, 냉면 등의 다양한 요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간편하게 즐겨보면서 앞으로도 삼원가든과 캐비아몰 모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