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철 호캉스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
반려동물과 함께 보내는 연말 호캉스, ‘아이러브펫’ 패키지
먼저, ‘아이러브펫’ 패키지는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판매한다.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펫 전용 상품으로, 최저가 26만 4천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숙박 가능 기간은 겨울철 성수기인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비발디 홍천, 소노캄 고양 총 2개 지점이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는 펫 동반 객실 숙박(1박)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식음시설인 ‘Thinking Dog’의 펫 페어링 메뉴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펫 객실은 낮은 조도와 논슬립 플로어, 냄새 제거 환기 시스템, 낮은 높이 침대와 툇마루 등 반려동물 편의에 초점을 맞추면서 보호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이 밖에도, 패키지 구매 전 고객은 시간제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보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소노캄 고양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2시간 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발디 홍천 지점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5시간 보딩 서비스와 액티비티 4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컴퍼니합은 ‘한화리조트’ 패키지도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한화리조트의 전국 5개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최저가 10만 6천 원부터 구성되어 있어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숙박 가능 날짜는 12월 10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로, 겨울철 성수기도 포함되어 있어 연말연시에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가능한 지점은 설악 쏘라노, 여수, 양양, 평창, 제주 총 5개 지점으로 각 지점에 따라 색다른 패키지 특전이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조식 이용권을 제공한다.
쏘라노 설악 리조트는 아름다운 자연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설악산과 탁 트인 동해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노천 온천이나 골프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특히, 리조트 내에 위치한 테마파크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이 마켓컬리 특전에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여수 벨메르는 모던함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당지점을 선택하면 객실 뷰를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오션뷰 객실을 선택할 경우에는 여수 바다의 전망을 조망할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 역시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죽도해변과 인구해변사이에 자리하여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것은 물론, 레스토랑이나 서핑샵, 사우나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다.특히, 한화리조트 평창은 2018 동계올림픽의 개최지에 위치해있다. 해당 지점을 예약할 경우, 리조트 내 키즈파크와 워터파크, 게임존 등 액티비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평소 힐링이 필요했던 여행객에게는 한화리조트 제주 지점이 제격이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바다와 산, 도시의 야경까지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데다 예약 시 테라피 프로그램 이용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 및 남은 연차 사용 등을 이유로 겨울철 호캉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컴퍼니합이 마켓컬리와 손잡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반려 동물 동반 객실, 조식 이용권 등 다양한 베네핏이 제공되는 만큼 여행객들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쿡앤셰프(Cook&Chef). 무단전재-재배포 금지]